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판교, 스키야끼] 효 세이로무시 판교점, 고급 한우 스키야끼가 먹고싶을땐

by 김관재 2023. 8. 12.
반응형

 얼마 전 회사 점심회식으로 현대백화점에 있는 효 세이로무시 판교점에 다녀왔습니다.

- 영업시간
  매 11:00 ~ 21:30 (브레이크 타임 : 15:00 ~ 17:00

- 현대백화점 판교점 9층 위치

효 판교점 내부1효 판교점 내부2
효 판교점 내

효 판교점은 현대백화점 판교점 9층 식당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평일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요, 생각보다 손님들이 많이 계시진 않았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가게 내부는 아주 쾌적했는데요, 1~2인부터 다인원 팀까지 모두 수용할만한 넓은 공간이었습니다.

 

효 판교점 메뉴1효 판교점 메뉴2
메뉴!

 메뉴입니다. 사실 사진 찍은 메뉴 외에도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 주변을 보니 대부분 스키야끼를 주문하시더라고요. 저희는 이날 스키야끼 정식을 주문했는데요, 아쉽게도 직원분 실수로 그냥 일반 스키야끼로 주문되었습니다. 

 

효 판교점 냄비효 판교점 기본세팅
기본세팅~

 주문이 완료되면 스키야끼 냄비와 기본 찬들을 내어주십니다. 효 판교점은 관서식 스키야끼를 판매하는 곳입니다. 예전에 관서식 스키야끼를 아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냄비만 봤는데 벌써 군침이 도는 것 같았습니다.

 

[안양_범계] 스키야키 / 미복

얼마 전 범계에서 영화 한 편 보고, 문화의 거리에 있는 스키야키 미복이란 식당에서 저녁식사를 했습니다. 미복 경기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190 힐스테이트 범계역 모비우스 123호 (호계동 1040)

gwanjae.tistory.com

 

효 판교점 한우
효 판교점 냄비
영롱..

 오래 기다리지 않아, 고기와 야채가 준비되었습니다. 직원분께서 처음에 어떻게 조리하고 먹는지 설명해 주시면서, 냄비에 음식 기본을 잡아주시는데요, 냄비에 담기는 음식들 구성이 영롱하기 그지없습니다. 짭짤한 간장베이스 육수에서 음식들이 익기까지 기다리는 게 가장 힘들었네요 ㅎㅎ

반응형

효 판교점 타마고고항효 판교점 야끼우동

 

 

직원분께서 주문이 잘못 들어간걸 확인해서, 타마고고항을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스키야끼 육수에서 만들어낸 계란 스크램블(?)과 밥인데 짭짤한 게 맛있습니다. 말 그대로 밥도둑맛.. 정식에만 포함되어 있는 코스이니 일반 스키야끼로 주문하실 분들께선 미리 참고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야끼우동은 아마 원래 메뉴에 포함되어있는 것 같았는데요. 저희는 3인테이블이었는데도 양이 꽤 많았습니다. 별도의 고기나 야채 추가 없이 기본 서빙되는 음식만으로 배불리 먹을 수 있었습니다.

효 판교점 스테이크동
머쓱..

네.. 추가 주문 없이 배부르다는 말이 무색하게 추가주문 했습니다. 스테이크동입니다. 가격이 꽤 나가는 음식인데요(33,000원..). 배가 고파서 시켰다기보단, 어떻길래 33,000원이나 하는지 너무 궁금해서 시켜봤습니다. 아마 한우를 사용해서 가격이 꽤 나가는 편인 거 같은데요. 맛은 있었지만! 내 돈으로 시키진 않을 거 같았네요 ㅎㅎ


효 판교점 간판
'효' == '효 세이로무시'

효 판교점! 점심회식치곤 가격이 꽤 있었지만, 지금까지 해본 점심회식 중 최고였습니다. 가격이 비싼 만큼 맛은 확실했거든요. 어쩌면 제가 스키야끼랑 잘 맞는 거 일수도..ㅎㅎ

 가볍게 가기엔 부담되는 가격이지만, 회식 혹은 중요한 모임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효 판교점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