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문화생활

[영화리뷰] 탑건:매버릭 / CGV범계

by 김관재 2022. 7. 3.
반응형
 

탑건: 매버릭

최고의 파일럿이자 전설적인 인물 매버릭(톰 크루즈)은 자신이 졸업한 훈련학교 교관으로 발탁된다.그의...

movie.naver.com


 지난주 탑건:매버릭이라는 영화를 보러 갔습니다. 딱히 관심 있는 영화도 아니었고 좋아하는 장르도 아니었는데 연일 나오는 톰 크루즈 내한 관련 뉴스로 관심이 가더라고요.(배우들이 홍보활동을 괜히 하는 게 아니었...)

 탑건:매머릭은 약 25년 전 개봉했던 탑건의 후속작입니다. 저는 후속작을 보기 전엔 항상 유튜브에서 전편 요약본을 한번 보고 가는데요, 이번에도 아래 영상을 보고 간 덕 분에 영화 이해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잘 생겼다..

   이번에는 집에서 가까운 CGV범계로 갔습니다. 최근 영화관을 갈 때마다 우연찮게 다 다른 곳을 가게 되네요.

제~~맛~~

   CGV범계는 사진처럼 건물에 크게 간판이 걸려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넉 놓고 가단 롯데시네마로 갈 수 있으니 조심하셔야 합니다..(네 경험담입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영화관층에 내리니, 조용하고 깔끔한  CGV문구들이 맞이해주는데요. 생각보다 영화관 크기가 작아서 사람들이 많이 없나 했더니..알고보니 제가 출구용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왔더라고요..

크진 않지만 있을건 다 있다!

 입구 쪽으로 가시면 이렇게 매점도 있습니다..

 

입장 3분전~!

 CGV 범계의 1~2관은 리클라이너 좌석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만.. 저는 얼마 전에 다녀온  CGV광명역에서의 경험이 별로 좋지 않아 일반 좌석관으로 예매를 했습니다. 이번엔 영화 시간에 아슬아슬하게 도착하여 종이티켓은 뽑지 못했네요.

 영화는 기대한 것보다 훨~씬 재밌었습니다. 톰 크루즈 형님은(영화 다 보고 형님이라 부르기 시작..) 정말 나이가 믿기지 않을 만큼 멋있으시더라고요.. 원래 상업적인 영화를 좋아하는 편이기도 하지만, 이 영화는 최근에 본 영화 중 가장 웰메이드 상업영화(?), 지루한 틈 없이 알차게 2시간 꽉꽉 즐길 수 있는 영화였던 거 같습니다.


맨 뒤에서 찍은 사진..

 

 사실 이번에 가장 놀랐던 건 상영관 크기였는데요. CGV범계는 제가 다녀본 CGV 중(다른 영화관 다 합쳐도..) 가장 작은 상영관이었습니다.
 층고가 그리 높지 않은 1개 층에 억지로 좌석의 단을 높여 상영관을 욱여넣은 느낌인데요.. 영화관 천장에서 시스템에어컨을 보는 건 처음이었습니다..

 사실 요즘 영화티켓 가격도 만만치 않아 어렸을 적만큼 가볍게 영화관에 가진 않는데요. 상영관 컨디션의 차이는 천차만별인데, 동일한 돈을 내고 안 좋은 상영관에서 2~3시간을 보내게 되면 아쉬운 기분이 드는 건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OTT 서비스에 한발 더 가까워졌다..)
 

반응형

댓글